재밌는 날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개봉이 1주일 남았네요! >_<

물말은밥 2019. 1. 20. 13:29
반응형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개봉이 1주일 남았네요! >_<


사실 전 늦덕 중에 늦덕이라 방탄소년단 스케줄에 대한 정보를 얻는 방법은 네이버, 다음에 검색해보거나 실시간 검색어에 방탄 연관 검색어가 떴을 때 뭔가 하고 눌러보는 정도 입니다.ㅎㅎ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개봉도 뉴스에 떠서 알았네요. 처음엔 콘서트인가? 했는데, 작년에 서울에서 있었던 방탄소년단 콘서트 실황을 영화로 개봉하는 것 이더군요. 2019년에도 콘서트는 하겠지만 지금 당장은 콘서트를 직접 가볼 수 없으니, 아쉬운대로 지난 콘서트를 영화로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영화 설명에 보면, 

전석 매진의 신화를 일으키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러브유어셀프' 실황 영화로,

전 세계가 기다린

 최고의 무대를 극장에서 만납니다. 



2018년 8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미주, 유럽, 아시아 등 20개 도시 42회의

공연 규모로 열리는 'Love yourself' 투어,

현재 진행 중인 가장 핫한 콘서트를 담은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미국 빌보드 200 1위에 빛나는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의 포문을 여는

서울 콘서트를 담아냈으며, 

전 세계가 기다린 최고의 무대를

더욱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물말은밥도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이 1월 26일에

 개봉한다는 소식을 듣고 나서,

 바로 수원 CGV 예매하려고 보니, 

개봉일은 싱어롱관부터 일반관까지

 밤 늦은 시간 빼고는 예매가 끝났습니다. ㅠㅠ



아직 초보라 싱어롱관은 부담스러워서

 일반관에서 보려고 하는데요,

26일 이후 평일 예매 풀리면

 그 다음주 평일로 예약을 해야 할 듯 합니다.



 영화 보게 되면 관람 후기 남겨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