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날

방탄소년단 유엔 연설 & 퍼미션 투 댄스 공연~~♡

물말은밥 2021. 9. 20. 21:57
반응형

제 인생에 이런 순간을 맞이할 줄은 몰랐어요.
이렇게 감동적일 수가 없네요.

UN총회에서 우리나라 대통령이 전세계 미래세대를 위한 연설을 하시고, 이어서 대통령 특별사절로 임명된 방탄소년단이 우리말로 연설을 하고, 거기에 공연까지 😍

오늘 저는 여기에 자리잡고 누워요~



남준이 젊은 정치인 포스~ 어쩜 말도 잘하고 멋있을까요? 최고의 리더다운 모습이에요~~

 

permission to dance 공연 시작할때 소름 쫘아아악

보고 있지만 믿어지지 않는 느낌이었어요.
그 전에 어느 나라 가수라도 UN 에서 공연을 했던적이 있을까요?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ㅋㅋ
(+ 2015년에 콜롬비아 출신 가수 샤키라가 존 레논의 이매진을 불렀었네요.)

캡쳐 능력 제로인 사람이 한 캡쳐라 ㅋㅋ
이해해주세요~

 

방탄소년단 유엔 공연은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어요~!

 

 

 



다만 방탄소년단이 아니라도,
선진국 반열에 올라
위상이 높아진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UN에서 미래 세대를 위한 연설을 하는데,
KTV 이외의 지상파에서 중계조차 안했다는 점이 열받게 합니다.
(물론, 우리 애들 얼굴 보고 참습니다. 꾸욱)


이러니 TV를 안보고 하루종일 유투브만 보는거죠.;;


거기에 방탄소년단은
전세계적인 인지도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어
대통령 특별사절로 임명이 되었고,
연설과 함께 UN에서 공연까지 했는데 말이죠.


우리나라가 잘 나가는게 배아픈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은가 봅니다.


암튼 올해 추석은 뿌듯함에 잠들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