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날

방탄소년단 신곡 Yet To Come 뮤직 비디오 후기, 나 왜 눈물 나니?

물말은밥 2022. 6. 10. 14:57
반응형

2022년 6월 10일 오후 1시,
방탄소년단 신곡이 발표됐습니다.
"Proof" 앨범에 수록된 Yet to come인데요.

두근 두근 거리면서 유튜브 프리미어로 봤습니다.

앨범 이름만 봐도
이번 앨범은
10년간 방탄소년단의 음악과 영상을
총 망라한 앨범이라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기대되고 두근거렸던 것 같아요.

뮤직비디오의 장면 장면은
그 동안 공개됐던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에서
차용된 장면이 많습니다.

그래서 밝은 노래를 들으면서 울컥 울컥 했습니다.
나 왜 이러지 하면서 위버스에 들어가봤더니,
아미들 모두 울고 있는 듯 했네요.

뮤직비디오 보면서
방탄소년단 예전 뮤직비디오와 같은 장면들 찾아봤어요.
배운 변태 빅히트답게 팬들한테 다 찾아보라고
숙제를 내준 것 같아서요.

Yet to come

On stage : prologue


Yet to come

하루만


Yet to come

봄날




Yet to come

피 땀 눈물



Yet to come

On stage : prologue



Yet to come

봄날



Yet to come

Fake love



Yet to come

봄날


Yet to come

봄날



Yet to come

No more dream


Yet to come

봄날



Yet to come

피 땀 눈물


석진이랑 태형이는 역할을 바꿨어요~ㅎㅎ



Yet to come

봄날


제가 아는 만큼 찾아봤는데,
왠지 더 찾으면 더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장면을 찾다보니까
'봄날' 의 장면들이 많아서
더 울컥하지 않았나 싶어요.


방탄소년단이
새삼 작품을 많이도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면서,
지금의 위치가 그냥 만들어 것이 아니라는게
제대로 증명된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