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날

방탄소년단 덕분에 맥도날드가 올해 2분기 실적 41% 올랐다고 발표했네요. 꺄~>_<

물말은밥 2021. 7. 29. 01:30
반응형

요즘 정말 방탄소년단에 대한

좋은 소식만 넘치는 것 같아요.

 

 

버터가 빌보드 핫 100 1위를 다시 차지하고,

대통령 특별사절로 임명되어

9월에 다시 한번 UN 총회에 참석할 예정이고,

또, 영국 BBC 방송에서 멋진 커버곡 공연도 했죠.

 

 

거기에 지난 5월 말부터 6월 말까지

한달 간 맥도날드에서

전세계적인 이벤트로

방탄소년단 세트 (BTS meal)을 판매했죠.

 

 

당연히 저도 집 근처에 있는

맥도날드 덕계 DT점으로 달려가서

2세트 테이크 아웃해가지고

와서 맛있게 먹었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위버스에서 판매한

맥도날드 콜라보 굿즈 구매는 실패했습니다. ㅠㅠ)

 

 

오늘 기사난 것을 보니,

맥도날드가 미국 시간으로 7월 28일

전 세계 동일 매장 2분기 실적을 발표했는데, 

전년 동기보다 4.05% 급증했다고 합니다~!!!!!

 

 

맥도날드의 2분기 순 매출은

58억 9천만달러 (약 6조 8천억원)로

전년 동기보다 57% 급증하여,

시장 전망치였던 56억 달러를 넘어섰다고 하네요.

 

 

이러한 발표를 하면서,

맥도날드는

BTS Meal이 매장 방문과 치킨 맥너겟 판매를 증가시켰다고,

방탄소년단 효과가 컸다고 얘기했습니다.

 

  

이쯤되면 우리 탄이들 영향력 어쩔 ㅋㅋㅋㅋㅋ

 

 

글로벌 브랜드들 진작부터 그랬지만,

한 발 늦은 브랜드들은

번호표 뽑고 기다려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