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날

또 먹고 싶은 순두부~!! 강릉동화가든 속초직영점 방문 후기

물말은밥 2019. 8. 15. 12:45
반응형

2019년 8월 1~3일 초 극성수기 여름 휴가는 강원도 속초에서 보냈습니다. 20대 초반 이후에 이렇게 극성수기에 강원도에 와본건 처음이었네요.

피하고 싶은 극성수기 휴가 였지만, 어린이집 여름방학에 맞출 수 밖에 없었네요.

 

강원도 강릉시, 속초시 근방에 오게 되면 왠지 모르게 따뜻하고 고소한 순두부가 먹고 싶어집니다. 평소에 자극적인 음식을 많이 먹어서 심심한 음식은 안먹고 싶을 것 같은데, 참 이상합니다.ㅎㅎ

 

이번 여행때는 첫 점심으로 강릉동화가든 속초직영점으로 정했습니다.

 

나중에 다 먹고 나와서 돌아보는데, 이 근방이 다 새로 개발되고 있어서, 닭강정, 막국수 등 강원도 맛집들 체인점이 즐비합니다.

 

 

강릉동화가든 속초직영점

구름 한점 없는

파란 하늘 따가운 햇살을 피해

바로 주차를 하고

후다닥 매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점심시간에 맞춰가서 자리는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가까스로 한자리 잡고 앉아서 주문했습니다.

 

 

동화가든 메뉴

청국장(2인이상) 9,000원,

원조짬순(짬뽕순두부) 10,000원,

초당순두부(순두부백반) 9,000원,

얼큰순두부(저녁메뉴) 9,000원,

모두부 한모 10,000원, 반모 6,000원

 

여러 후기들을 보니 원조짬순(짬뽕순두부)가 제일 인기가 많은 것 같아서,

신랑은 원조짬순 저는 초당순두부(순두부백반)을 주문했습니다. 

 

 

감칠맛 타임 알아볼까요??ㅎㅎ

 

시금치, 단무지, 깻잎장아찌,

멸치볶음, 백김치 그리고~~~ 고추지가 제공됩니다.

이중에 고추지는 완전 순두부 도둑이에요.

매콤, 새콤하면서 된장 맛이 깊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매장에서 따로 판매도 하는데,

결국 집에 가는 날 다시 들려서 1kg 구입했고,

삼겹살 구워서 같이 먹는데,

완전 찰떡으로,

다 먹으면 택배로 주문할거에요~! 

 

 

 

 

 

 

 

 

 

 

 

원조짬순

 

원조짬순이 나왔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짬뽕같은 느낌인데,

정말 짬뽕입니다. ㅎㅎ

순두부가 잔뜩 들어가 있다는 점만 빼면요,ㅎㅎㅎ

공기밥도 제공됩니다. 

 

 

 

제가 주문한 초당순두부 백반이 나왔습니다. 

순두부 양이 엄청 많아서

밥은 애기한테 양보했습니다.ㅎㅎ

간이 약한 심심한 맛이지만,

몽글몽글하면서

고소한 맛이 또 먹고 싶어 지네요. ㅎㅎㅎ

순두부 옆에 하얀 국물은 비지찌개 입니다. 

 

두부를 만드는 곳이니

비지나 된장으로 한 음식도 다 맛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된장국이 반찬으로 나왔는데,

우리 애기도 밥 한공기 비벼서 뚝딱할 맛이었네요.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맛은 보장합니다.ㅎㅎ

 

 

강릉동화가든 속초직영점은

매장 옆에 넓은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강릉동화가든 속초직영점

주소 : 강원 속초시 청초호반로 174 (지번 교동 1021-8)

전화 : 033-633-8181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 매주 수요일 휴무(여름성수기 7월20일~8월 말까지 매일 영업)

              동절기 매일 09:00~20:00(11월~4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