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날

까르보 돈가스 먹으러 서호 돈가스로~!!ㅎㅎ

물말은밥 2019. 6. 3. 00:04
반응형

지난주 미세먼지 하나 없이 맑은 날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위치한 서호 돈가스에 돈가스 먹으러 갔습니다. 

날도 좋은데 돈가스나 먹으러 갈까 싶어서 주변을 찾아봤는데, 돈가스 맛집으로 포스팅도 많고, 맛있었다는 후기들도 보여서 선택했습니다.

 

 

 

서호 돈가스

서호돈가스는 파크랜드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진에서는 알아보기 힘들지만, 가게 자체가 통유리도 되어 있어서 미세먼지 없이 맑은 하늘이 더 잘 보여서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서호 돈가스 밑반찬

서호 돈가스의 감칠맛 타임은 단무지, 할라피뇨 그리고 배추김치 입니다. 

나이가 든 건지,, ㅠㅠ 돈가스는 처음 몇 입 먹을 때는 맛있는데 다 먹고나면 느끼함을 지울 수가 없는데, 할라피뇨가 딱! 그 느끼함을 잡아줬습니다. ㅎㅎㅎ

 

김치돌솥 돈가스

여러명이 먹으러 갔기 때문에 여러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ㅎㅎ 역시 나눠먹어야 맛이죠?

첫번째 메뉴는 김치돌솥 돈가스 입니다. 자작한 김치찌개에 돈가스와 피자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돈가스가 담가져 있어서 튀김 자체는 눅눅해져있지만, 깊은 맛의 김치찌개와 피자 치즈와 함께 먹으면 또 그만의 맛이 있습니다. ㅎㅎ 밥도 함께 나와서 김치찌개 백반 같은 느낌이 납니다.

 

 

까르보 돈가스

서호돈가스의 인기메뉴인 까르보 돈가스(런치 가격 7,900원) 입니다. 저는 요녀석을 노리고 갔습니다. 파스타 먹으러 가면 보통 카르보나라를 주문하는데, 돈가스 집에도 까르보가 있다니 어떤 맛일지 궁금했습니다. 크림스프, 양상추 샐러드, 흰쌀밥이 함께 제공됩니다.

결론적으로 까르보나라 소스에 돈가스 찍어 먹는 맛인데, 맛이 없을 수 없습니다. ㅎㅎ 

맛있고요. 

다 먹고 나서는 느끼한게 좀 문제였네요. ㅎㅎ 

 

 

 

치즈 돈가스

 

마지막 메뉴는 치즈 돈가스 입니다. 뭔가 비주얼 적으로 가장 예뻐보이는 메뉴였네요. 돈가스 위에 구운 방울토마토와 아스파라거스가 예쁘게 올려져 있었습니다. 맛은 ㅎㅎ 치즈 돈가스 맛 모르시는 분 있나요?
바삭한 돈가스와 피자 치즈 조화는 별로인 곳을 찾기가 더 힘들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다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다만 점심시간에 너무 맞춰 간 탓인지 주문이 밀려서 음식이 좀 늦게 나와서 아쉬웠습니다.

맛있는 곳은 역시 붐빌 시간은 피해서 가는 것이 답입니다. ㅎㅎ

 

돈가스 생각나시는 분들 서호 돈가스 가보시는 후회는 안하실 듯 합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런치 시간 맞춰서 가시면 저렴한 런치 가격에 맛있는 돈가스를 먹어볼 수 있습니다. ^-^

 

서호돈가스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흥안대로 434

전화번호 : 031-422-3232

영업시간 : 월~금요일 11:00~21:30, 브레이크타임 14:30~17:00
              토~일요일 11:0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