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날

방탄소년단 레전드가 될 영국 웸블리 공연 실황 놓치지 말아요~!

물말은밥 2019. 6. 1. 21:15
반응형

포스팅 작성시간 기준으로 방탄이들의 역사적인 콘서트가 6시간 쯤 남았네요.ㅎㅎㅎ 영국 현지 시간으로 6월 1일과 2일 이틀동안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방탄소년단의 'Speak your self' 콘서트가 열리죠?? 지금 현지는 12만명이 넘는 아미들도 축제 분위기라는 기사가 계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 자리에 계신분들 너무 부럽네요. 

한국 아미들도 가신 분들 있다는데, 정말 역사적인 장소에 있다면 지금 어떤 기분일까요,, ^-^

 

아무튼 그곳에 있을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네이버 V앱에서 웸블던 콘서트를 실황 중계한다고 합니다. 방구석에서 방탄의 콘서트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방법은 V앱 가입 후 방탄소년단 (BTS) 웸블리 공연 Vlive+생중계 패키지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코인 1500개 인데, 브이알못인 저는 1500원인건가? 하고 이렇게 저렴하게 중계를 하고, 참 좋네,,ㅎㅎ 라고 생각했는데, 코인 1500개는 37,000원 이랍니다.

(os에서 구입한 코인은 os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실 뭐, 37,000원도 비싸다고는 할 수 없죠..;;ㅠㅠ

 

콘서트 가신 분들의 직캠이 아무리 좋아도 단편적인 부분밖에 볼 수 가 없는데, 실황중계는 방탄이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다 카메라에 담아줄 것이기 때문에 비교가 안되겠죠.

 

 

네이버 Vlive 방탄소년단 콘서트 실황 중계 공지사항

네이버에서는 레전드 웸블리 콘서트를 위해 서버도 증설했다고 하니, 끊기거나 하는 일은 없겠죠?? 그럼 아마도 네이버 폭발할 해 버릴거에요.ㅎㅎ

 

자지말고 2시 정도부터 계속 브이앱 켜놓고 있을까봐요.

만약에 사태에 대비해서 말이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