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날

방탄소년단 신곡 PERMISSION TO DANCE 알면 알수록 감동 백만배~!

물말은밥 2021. 7. 10. 10:15
반응형



2021/7/9 아미 생일에
방탄소년단 신곡 PERMISSION TO DANCE가
발표됐습니다.

이미 방탄소년단과
Make it right 이라는 곡으로
협업했던 에드 시런이 작곡한 노래로,
노래 분위기는
매우 짧았던 티저만 봐도
매우 밝고 희망적인 느낌이었습니다.

언론에서는 희망찬가라고 얘기하네요. ㅎㅎ

아미들이라면 티져 나왔을 때 이미 다 알고 계셨죠?

Purple balloons signal the end of covid-19.

Our life goes on.

2022 The beginning of a new era, Good bye covid-19

Let's not meet again ever.



깨알 같은 코로나 팬데믹이 종식 된
2022년 잡지 디자인 입니다.


이정도면 코로나가 눈치껏 좀 사라져 줬으면 하네요.

7/9 오후 1시에 유투브 프리미어로
두근 두근 하면서 우리 방탄이들 신곡 MV 봤네요.


프리미어 때 느낌은

1. 방탄이 너무 예쁘고, 세트 배경 좋다.

2. 어랏? 다른 배우들 분량이 굉장히 많네?

3. 안무가 방탄이 추기에는
다나나나~하는 부분에 안무가 너무 단순하지 않나?
였습니다.



다른 배우들이 많은 건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 힘든
다양한 나라 다양한 사람들이
코로나 종식의 신호인 보라색 풍선을 보고,
기쁨을 만끽하는 내용이
뮤직비디오의 스토리라인이기 때문에
연출의 의도를 알고 보면 당연한 것인데,
방탄을 많이 보고 싶은 아미로서는
그래도 아쉬움은 있네요. ㅠㅠ


방탄 MV 리액션 하는
외국 분들 영상도 몇개 봤는데,
보라색 풍선을 보며 마스크 벗고
기뻐하는 사람들의 모습에
리액션 하시며 눈물을 분들을 보니
팬들 뿐만 아니라
일반 분들도 공감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순한 안무는 단순한 안무가 아니었어요.
저의 무지함 ㅠㅠ
국제 수어더라구요.

춤추다

즐겁다

브이는 평화를 의미합니다~!


이렇게 알고 보니 감동이 수만배로 다가왔습니다.
역시 우리 자랑 방탄소년단!


나이 인증 같아서 그렇지만 ㅋㅋ
방탄소년단 permission to dance는
90년도 초반에
미국 팝의 황제라고 불렸던 마이클 잭슨이
세계 평화를 노래했던 Heal the world 같이
방탄이 전 세계인을 위로하는 경지에 오른
아티스트가 된 것 같아서
기분 좋게 소름 돋는 느낌같은 느낌입니다.


**참고로 뮤직비디오 촬영지가
을왕리 해수욕장 이라네요.



어디 외국 사막 같은 느낌이었는데 ㅋㅋㅋㅋ
장소 섭외도 정말 잘 하는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