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날

방탄이들 미국 빌보드 2개부분 후보 된거 사실인가요?ㅎㅎㅎ

물말은밥 2019. 4. 8. 07:30
반응형

다시 일을 시작하면서 적응하랴, 육아하랴 정신없이 살다보니 방탄이들 소식을 뒤늦게 알게되네요.

4월 12일에 전세계 동시 발매되는 Map of Soul : Persona 앨범은 진작에 사전구매 해놓고, 4월 12일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핫,, 근데 5월1일에 진행되는 미국 빌보드 2개부분 노미네이트 되었다는 뉴스가 나왔네요..ㅎㅎ

 

방탄은 이미 빌보드 뮤직어워드에서 톱 소셜아티스트(Top social artist)부분에서 2년 연속 수상한 기록이 있습니다. 2019년에는 톱 듀오/그룹(Top Duo/Group)과 톱 소셜 아티스트(Top social artist) 두 개 부분에 후보가 되었습니다. 

 

톱 듀오/그룹(Top Duo/Group) 후보에 오른 방탄의 경쟁자 들을 알아볼까요?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

마룬 파이브 (Maroon 5)

패닉 앳 더 디스코 (Panic! At the Disco)

댄 앤 셰이(Dan and Shay)

 

뭐, 쟁쟁합니다. 

 

 

 

 


 

 

 

 

개인적으로 톱 소셜 아티스트는 3년 연속으로 무난하게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 톱 듀오/ 그룹은 어떻게 될까요?ㅎㅎ

꼭 받지 못한다고 해도 이미 노미네이트가 되었다는 것 자체로도 대단합니다.

모든 것이 다 이미 한국 최초 잖아요~!! ^-^

 

2019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는 2018년 3월 23일부터 2019년 3월 7일까지의 차트 기록을 바탕으로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상식은 2019년 5월 1일 미국 라스베가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MGM Grand Garden Arena)에서 열립니다.

 

우리의 방탄은 현재 빌보드 '소셜 50' 차트에 90주 연속 1위를 이어가고 있고, 통산 120번째 1위를 차지해서 전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보여주고 있으니,, 수상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방탄소년단-출처 : 빅히스엔터테인먼트

4월 12일 전세계 동시 발매 예정인 맵 오브 소울:페르소나의 첫 컴백무대를 4월 13일 미국 NBC 방송 'Saturtady Night Live (SNL)'에서 보여준다고 합니다. 매년 컴백 무대를 미국 유명 방송에서 하다니, 제가 다 뿌듯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