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날

수원 호매실 왕대박수산에서 광어회와 까루테 딸기 생크림 케익으로 생일파티!!

물말은밥 2018. 12. 27. 08:00
반응형

왕대박수산에서 광어회와 카루테 딸기 생크림 케익으로 생일파티!!


물말은밥의 생일에 친정 부모님이 회나 먹으러 가자고 하셔서 수원 호매실에 위치한 왕대박수산으로 향했습니다. 

저는 처음이었는데, 회를 좋아하는 아버지가 픽한 곳 입니다. 일요일 오후 3시 30분 정말 어중간한 시간에 갔기 때문인지 날이 스산해서 그런건지 매장 안에는 손님들이 거의 없어서 아기의자가 쌓여있는 옆 구석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매장 안은 엄청나게 넓어서 테이블이 50개는 되는 듯 했습니다. 

매장이 매우 넓기 때문에 연말 단체로 회식하시거나 할 때 좋을 것 같았네요.





겉에서 보기에도 엄청 넓습니다. 

여러 수조에는 광어, 방어, 돔 등

 다양한 생선들이이 있습니다. 

결론은 항상 만만한 광어 입니다만,,ㅎㅎㅎ





성인 4명이 가서 간단하게 광어 대 사이즈 (38,000원) 주문했습니다.





횟집에서 먹으면 스키다시(밑반찬)가 또 별미죠?

먹느라고 다 찍지 못했는데, 

다슬기, 에다마메, 양파 샐러드, 묵은지, 

상추, 옥수수, 계란찜, 삼치구이 등이 나왔습니다.

다 맛있었네요. 










스키다시를 정신없이 먹고 보니,

회가 나왔습니다.


천사채 위에 돌맹이 같은 모양의 예쁜 도자기 위에 도톰한 회가 올라가 있습니다.

도자기는 예쁘기도 하지만, 회를 차갑게 유지하기 위해서겠죠?


회도 도톰해서 씹는 맛도 있고, 탱탱하면서 달짝지근 했습니다.

최근에 먹어본 광어회 중에는 가장 맛있었던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매운탕으로 마무리 했는데,

매운탕도 시원하게 맛있었습니다.


오래 끓이면 매운탕은 다 맛있다고 하지만,

시원하게 맛있는 곳은 별로 못봤었거든요.



다음에도 회 먹으러 가면 왕대박수산으로 갈 듯 합니다.


먹으면서 보니 매장에서 먹는 분들 보다는 포장해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아무래도 좀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왕대박수산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매실로 85 (지번. 호매실동 74-5)

전화. 031-292-9255







생일에 부모님이 케익을 사주신게

 언제인지 기억도 없었는데, 

예쁜 카페로 유명하고, 케익 맛집인 카루테 (Carute)에서 

딸기 생크림 케익을 사주셨네요.



집에서 초 하나만 꽂아서 축하 노래 부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생크림은 제가 좋아하는 완전 우유맛이고, 

장식 뿐만 아니라 케익에 켜켜이 생딸기와 생크림이

 어우러져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우리 딸내미 두돌 때는 카루테 케익으로 

생일파티 하려고 합니다. ㅎㅎ



까루테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칠보로88번길 116-7 (지번. 호매실동 840-1)

전화. 010-3759-3666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