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날

우리 아기 키 재볼까요? 이부 핫핑크 키재기판 구입 후기

물말은밥 2018. 8. 9. 02:00
반응형


우리 아기 키 재볼까요? 이부 핫핑크 키재기판 구입 후기





아기 낳고 나니 정말 별걸 다 사게 됩니다.ㅎㅎ



아기 있는 친구집에 가니

 아기 키를 잴 수 있는 판을 방에 다들 붙여놓더군요.

저도 안할 수 없죠.




뽀로로나 핑크퐁 등 캐릭터가 아닌, 

독특하고 예쁜 걸로 사고 싶어서 계속 찾았습니다.







핑크색 꽃이 눈에 딱 띄는 이브 핫핑크 키재기 차트 입니다.

보관 상자, 키재기판, 나비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보관 상자가 있어서 잘 보관해놓고, 

나중에 아기가 컸을 때 추억해볼 수 있을 것 같아서 좋네요.



나비 스티커는 키 잴때 표시하는 용도로 사용하면 됩니다.






키재기 판을 펼쳐봤습니다.



두꺼운 판 3개로 이루어져있고, 

뒷면은 천으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만번 접었다 폈다 해도 문제 없을 듯 합니다.











숫자는 인치와 센티 두가지로 표시되어 있고,

최소 60cm(25인치)부터 153cm(30인치)까지 

측정이 가능합니다.



우리 아기 초등학생 때까지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키재기 판이니 벽에 걸어야 제맛이죠?ㅎ

바닥부터 60cm 표시하고 꼽꼬핀을 이용해서 걸었습니다.

걸어놓고 보는 건 좋은데,

 아기가 당장 달려와서 흔들고 있네요.




벽에 완전히 붙여버리던지,

 필요할 때만 걸어 놓던지 해야 될 듯 합니다. ㅠ




키재기판 살때는 몰랐는데,

이 제품은 세계최고의 소비자 평가기관인 

오펜하임 포트폴리오 금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기재키판 그림은 미국 디자이너

 '멜리사 스위트'의 일러스트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