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날

최근 먹어 본 치킨중에 최고 바른치킨 대새레드 스페셜 (Feat. 내돈내산솔직후기)

물말은밥 2021. 9. 9. 15:42
반응형

요즘 대세인 바른치킨 대새레드 스페셜

드디어 먹어봤어요~!!

 

 

최근 음식 배달 주문할 때는

경기도 공공배달앱인 배달특급을 이용했는데,

아쉽게도

바른치킨 양주 옥정점이

배달특급앱에 아직 입점이 되어 있지 않아서,

배달의 민족을 이용했습니다.

 

 

주문한 지 40분정도 걸려서 받았습니다.

치킨과 함께 치킨무,

알싸마요소스, 콜라가 함께 왔습니다.

 

 

바른치킨도 60계 치킨처럼

새 기름에 58마리 튀기는 듯하고

치킨 상자에 16번째 치킨이라고 쓰여있네요.

 

 

저는 대새레드 스페셜 순살 치킨이고,

현미 바사삭 반반 메뉴로 변경했습니다.

 

 

새우는 12마리 포함되어있고,

매운맛은 중간 맛입니다.

 

 

치킨 먹는데 맥주 빼먹으면 안 되죠? ㅎㅎ

이제는 너무 흔해진 곰표 맥주 한잔과 함께 했네요.

 

 

치킨을 주문했지만,

새우에 먼저 손이 가네요 ㅋㅋ

새우도 잘 튀겨져서 껍질 잘 벗겨집니다. 

 

 

 

새우는 탱글탱글하고,

순살 치킨은 엄청 바삭바삭합니다.

 

 

 

매운맛에는 양념에 더해

채 썬 청양고추도 올라가 있어서

매운맛을 더해줍니다.

 

 

중간 매운맛인데도 매콤한 편이지만,

다음에 먹게 되면

더 매운맛으로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

 

 

치킨과 함께 제공되는

알싸마요소스에도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맥주랑 잘 어울리네요.

 

 

솔직히 요 근래에 먹어본 치킨 중에 제일 맛있어요.

(물론, 가격이 거의 3만 원 대라는 것이 ㅠㅠ)

치킨의 나라답게

새로우면서 맛있는 치킨이 끝도 없이 개발되네요 ㅋㅋ

 

바른치킨 양주옥정신도시점

전화. 031-865-5851
주소. 경기 양주시 옥정로 142
영업시간. 매일 15:00~23:30, 
         매월 둘째, 넷째 주 월요일 휴무
주차, 포장, 배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