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날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촌놈집에서 먹어 본 후기 (feat.내돈내산 솔직 후기)

물말은밥 2021. 9. 21. 14:54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수원에 다녀왔습니다.

맛집 많은 수원 인계동에 가서 고기 먹고왔죠.ㅎㅎ

바로 나혜석 거리에 위치한 촌놈집 인계점입니다.

 

 

촌놈집 이름은 들어봤는데,

가본 적이 없어서 바로 결정했습니다.

 

 

토요일이었지만

점심 시간 지난 오후 3시쯤 들어가서

손님들은 많이 없었습니다.

 

 

내부는 깔끔했습니다.

 

 

일단 다양한 메뉴 중에

숙성 삼겹살 1인분,

목살 1인분

주문했습니다.

  

 

숯과 불판이 나오기 전에

맛있는 사이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갈치속젓, 깻잎장아찌, 파절이,

물김치를 비롯해

고추, 무, 양파 절임, 상추까지

제법 다양하게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상추가 소스에 머무러져 있는데,

약간 새콤하면서,

고소해서 고기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주문한 삽겹살과 목살이 나왔습니다.

앗, 근데 혼자도 금방 먹을 것 같은양이라 뭐지? 싶었는데,

1인분이 150g 이네요 ㅎㅎㅎ

 

 

바로 삼겹살 1인분 더 주문했습니다.

 

 

고기는 직원분들이 불판 온도 체크하면서

 맛있게 구워줍니다.

 

 

편하기도 하고,

직접 굽는 것 보다 맛있어요. ㅋㅋ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 가득해서 촉촉 합니다.

 

 

파절이, 상추, 고추냉이 올려서 먹다보니

두 명이서 3인분 금방 끝났습니다. 

 

저녁을 집에가서 또 먹어야했어서 

아쉬움을 뒤로하고 젓가락을 내려 놓았습니다.

 

 

다음에는 좀 더 시간 여유를 갖고 가서 먹고싶네요.

 

 

촌놈집 인계점

전화번호. 031-233-3997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66번길 45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18)
영업시간. 오후 12:30~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