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날

양주 아이들 세상 장난감 할인마트에서 보드게임 구입했어요. (내돈 내산 솔직 후기).

물말은밥 2021. 7. 28. 18:15
반응형

 

가정 보육 기간 동안

아무래도 어린이 유튜브 채널을

많이 보다보니,

장난감 리뷰 같은게 많은데,

우리집 5세 딸랑구가 보드게임이랑

해적 통아저씨 게임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계속 해보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이전에도 집 근처라 자주가서 장난감 구입했던 

아이들세상 양주점에 갔다왔습니다. 

 

아이들 세상은 1층, 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1층에는 카운터와

외제차 모양 붕붕카가 주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아이들 눈이 휘둥그레집니다. ㅋㅋ

 

블록도

매우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여자 친구들 좋아하는

시크릿쥬쥬, 콩순이,

똘똘이 장난감 뿐만 아니라,

화장대, 화장품 세트 등

거의 모든 장난감이 다 있는것 같아요.

 

 

딸랑구 밖에 없는 저희 집은 관심이 1도 없지만, ㅋㅋ

공룡 피규어, 미니카,

카봇, 또봇 캐릭터 제품들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네요.

  

코로나 시국이라 그런지

뽀로로, 브래드이발소,

신비아파트, 핑크퐁에서 나온

집에서 재밌게 놀이를 할 수 있는

보드게임 제품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브래드 이발소 좋아해서 브레드마블 사고 싶었는데, 

딸랑구는 시크릿쥬쥬 원픽이라 ㅠㅠ

시크릿쥬쥬로 시장놀이를 구입했습니다.

 

 

아이들보다 엄마들이 더 좋아할 것 같은

감성 넘치는 파스텔톤의

소꿉놀이 장난감 브랜드 (dantoy)도 있네요.

 

아이들 세상에는 1~2세 아가들을 위한

장난감도 제법 많이 있어요.

 

 

1층에는 외제차 붕붕카가 진열되어 있고,

2층에는 비교적 저렴한 아가들용 붕붕카와

킥보드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직접 타보고 구입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피아노, 드럼 등 악기 장난감들도 있는데,

샘플이 나와있어서 테스트 해보고

구입할 수 있어서 좋네요.

 

 

이 피아노 참 맘에 드는데, 

사고나면 또 짐이 될것 같아서

고민만 하다 왔습니다. ㅋㅋ

 

오늘 아이들세상에서 구입한 해적 통아저씨와

시크릿 쥬쥬 시장놀이 보드게임입니다.

 


가격은 해적통아저씨는 7,800원, 

쥬쥬 시장놀이는 11,100원에 구입했는데,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가격하고 비교해보니

해적 통아저씨는 500원정도 비싸고,

쥬쥬 시장놀이는 2,000원정도 저렴하네요.

 

 

온라인으로 구입하면 택배비가 붙으니까 

택배비까지 포함하면

직접 매장에 가서 구입하는게 저렴한 것 같네요.

 

 

집에만 있으면 답답한데

한 번씩 장난감 매장 가서 쓱~ 둘러보고,

저렴한 장난감 사오는 것만으로도

 아이들에게 쌓인 스트레스가

나름 해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양주 아이들세상은 단독 건물로,

그 앞에 주차장도 넓게 있어서

자동차로 이용하시기 편리합니다.

 

 

아이들세상

전화. 031-841-6404
주소. 경기 양주시 부흥로 2151 (삼숭동 545-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