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날

강원도 온실카페~! 뒷뜨루관광농원 봄에 또 가고 싶어요.

물말은밥 2019. 1. 9. 13:11
반응형

강원도 온실카페~! 뒷뜨루 봄에 또 가고 싶어요.


강원도 강릉은 커피의 고장이라고까지 할 정도로 유명하고 독특한 카페가 많습니다. 그래서 2018년 말 강원도 속초 여행 중 돌아오는 길에 마지막 일정으로 갈 카페를 정할 때 고민을 많이 했네요. 많고 많은 카페 중에 온실카페가 있어서 찾아가 봤습니다. 

바로, 뒷뜨루 관광농원 입니다. 식물원 같은 온실에 카페가 있어서 예쁜 온실에서 식물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라 한파에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들었네요.





뒷뜨루 입구입니다. 

성인 1인당 7,000원 입장료를 내고 입장합니다. 

카페 들어가는 데 입장권? 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뒷뜨루는 카페 겸 관광농원이라 볼거리가 많습니다.



 지금은 겨울이라 온실 이외에는 

예쁜 꽃이나 나무를 볼 수 없지만 

봄부터 가을까지는 식물에 둘러싸여서 

사진찍기도 좋을 것 것 같습니다.



입장료 내고 들어가면

 1인당 4,000원 상당의 커피를 제공합니다. 







온실에 들어가니 다른 세상에 온 것처럼 따뜻하고, 

예쁜 나무와 꽃들, 조형물이 잘 조화를 이루고 있어서

 구경하며 사진찍기 바빴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십자매, 앵무새 등 새들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조류공포증이 있어서 

새를 가까이 하지 않는데,

발밑까지 와서 먹이를 먹는 

앵무새를 보고 있으니

 귀엽게 느껴지기까지 했네요.ㅎㅎ
















주문한 커피와 차액으로 받은

 뉴욕치즈케익이 나왔습니다.



예쁜 유리잔에

 시원 달달한 커피가 나와서 

보기도 좋았습니다.

뉴욕치즈케익도 정말 맛있었네요.



분위기가 좋은 곳에서 마시니

 기분이 좋아 더 맛있었던 것 같네요.





뒷뜨루관광농원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알아볼까요?



1. 온실 열대 식물원


* 각종 열대식물과 다양한 다육식물, 

허브, 화초 등을 관리 재배


* 비단잉어들이 노니는 연못

고운빛의 앵무새들이 지내는 곳




2. 휴게동 및 판매전시장


* 민화 갤러리와 커피 음료를 즐기는 곳 

(2층 온실전망 커플공간)


* 지역특산품, 특산물, 기념품 등을 전시 및 판매



3. 뒷뜨루 뜰



*계절별로 바뀌는 꽃과 연못


*봄-양귀비, 여름-해바라기, 

가을-백일홍, 겨울-동백



4. 빛의 터널과 갤러리


* 아름다운 음악과 형형색색 오색빛깔 조명의

 터널을 지나면서

 동화 속으로 들어간 듯한 신비한 느낌


* 지역 작가의 작품을 전시, 감상



5. 자작나무 미로


* 자작나무 1200주로 조성된 미로로

 400미터의 길이 출구를 찾아 떠나는 

작은 탐험을 가족, 연인과 함께



6. 전망대


* 뒷뜨루의 최고전망을 감상하며

 편안한 벤치에서 여유를 즐기는 곳



7. 체험 프로그램


*먹이체험(뒷뜨루 동물가족과 함께)

*민화, 공예체험

*가족단위 돌, 결혼식, 웨딩 이벤트 진행(사전예약) 





온실 밖에는 귀여운 조랑말들이

 당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먹이 없이 다가갔는데, 

우리 밖으러 머리를 내밀어서

 깜짝 놀랐네요. ㅎㅎ














겨울이라 나무들도 옷을 입고 있고, 

넓은 밭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ㅠ

봄에는 정말 예쁠 것 같아요.





뒷뜨루 입구 옆에 위치한 동굴입니다.

흙벽으로 보이는 곳에 인공으로 

동굴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신기하기도 하고, 

크리스마스 느낌 같기도 하고, 

독특한 포토존 입니다.ㅎㅎ 



바닥이 미끄러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주차장 넓습니다. 

2시쯤 집에 가려고 나왔더니 만차였네요. 

가실분들은 오전에 가셔야

 손님이 적어서 온실에서 

사진찍기 좋습니다. ㅎㅎ



여자 화장실에는 장애인용

 화장실 칸에 기저귀 갈이대가

 예쁘게 만들어져 있어서

 아기와 가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뒷뜨루관광농원


전화. 033-645-9466

주소.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청솔공원길 108 (지번. 석교리 399-1)

이용시간. 매일 10:00~18:00, 월요일 휴무

주차. 가능

예약. 가능

홈페이지 . http://blog.naver.com/dtr946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