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날

겨울에 마시기 좋은 힐로소피 구입했어요. (feat.내돈내산 솔직후기)

물말은밥 2021. 10. 27. 12:00
반응형

집에 에스프레소 머신이 있어서

날이 더우나 추우나

커피 내려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물처럼 마시는 편 입니다. 

 

 

입안이 점점 써지는 느낌이 들어서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신 탓인가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평소에 자주 보는 고발뉴스에서 광고하는 제품을 봤습니다.

바로 힐로소피 인데요,

이름부터 마음에 들어서 광고를 유심히 봤습니다.

 

출처-힐로소피 홈페이지

 

힐로소피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4종류 입니다.

 (히비스커스 동안티, 리얼 유자 에너지티, 모던쌍화 건강티, 자스민 힐링티)

 

 

지금 3+1 이벤트 중이라서,

저는 히비스커스 동안티 * 2팩,

리얼 유자 에너지티 * 1팩을 주문했고,

이벤트로 리얼 유자 에너지티 1팩 받았습니다. 

(배송 메세지에 원하는 제품을 기재해 놓으시면 됩니다.)

 

 

 

제품 받자마자 마셔봤어요.

먼저 유자티입니다.

차 내용물이 타사가 보통 1g 인데 비해서,

힐로소피는 3g으로

차를 우려내고 난 후에 티백 보고 깜짤 놀랐습니다. ㅋㅋ

거의 티백이 가득찼어요.

 

 

유차티는 일반 설탕에 절인 유자차와 달리,

설탕 단맛 없는 상큼한 유자향이 가득합니다.

그리고 유차청 물에 타먹고 나면 남는

건더기가 없어서 좋네요.

 

 

뜨거운 물에 우려도 좋지만, 찬물에도 잘 우러납니다. 

 

 

히비스커스 동안티 입니다.

처음에 설명에 나와있는대로 물을 200ml를 넣었는데

색 완전 진합니다.

그리고 히비스커스티는 거의 처음 마셔본 것 같은데,

꽃향기가 향긋하면서 약간 시큼한 느낌이 깔끔하고 좋습니다.

 

 

 

차로 마시는 것 뿐만 아니라

탄산수에 넣어 먹어도 맛있다고 하네요.

 

 

요즘 매일 한잔 씩 차를 마시고 있는데,

입안이 깔끔한 느낌이 드는 건 기분탓일까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