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날

밥도둑식품 _가정식 여수 순살 꼬막장 먹어 본 후기 (fest. 내돈내산 솔직 후기)

물말은밥 2021. 10. 27. 00:58
반응형

꼬막을 좋아해서

꼬막 비빔밥이 유명한 식당들에 가서 가끔 먹곤 합니다.

생꼬막을 사다가 집에서 직접해먹기는 귀찮기도 하고,

그 맛을 낼 수도 없을 것 같으니까요.

 

 

그러다 요즘 매일 같이 보고 듣고 있는

유튜브 & 팟캐스트 '새날'의 온라인 몰인 새날마켓에서

가정식 여수 순살 꼬막을 알게되어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200g (8,900원), 300g(12,500원) 두 종류 있는데,

이왕 먹는거 잔뜩 먹어야 하니까

300g x 2개 주문했습니다.ㅋㅋ

 

택배 받은 날 바로 1캔 뜯었습니다. 
플라스틱 커버를 열면 

실링이 되어 있습니다.

짠~

실링을 열면 매콤 달달한 순살 꼬막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손가락으로 양념만 찍어먹어봐도 너무 맛있어요. 

 

 

꼬막 무침 자체로도 매콤하지만, 

제가 원하는 것은 불꼬막 비빔밥이기 때문에 

쪽파와 청양고추 잔뜩 썰어넣고,

 통깨 넣고, 참기름 둘러서

갓 지은 쌀밥과 함께

비빔밥 그릇에 담았습니다.

 

 

진짜 다른 전문점에서

먹는 맛이 부럽지 않은 맛이에요.

냉동실에 얼려뒀던 미역국 데워서 같이 먹으니까

딱 연*식당에서 먹는 느낌이었네요. ㅋㅋ 

꼬막 정말 쫀깃하고 식감 좋아요.

 

 

300g 한 캔을 남편하고 둘이서 다 먹었는데, 

밥을 각자 한공기 반씩 비벼먹는데 충분했어요.

 

 

꼬막 비빔밥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https://www.saenalmarket.com/shop_view/?idx=224 

 

[밥도둑푸드] 가정식 여수 순살 꼬막장 : 새날마켓

유튜브 새날 공식 자사몰입니다.

www.saenalmarke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