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날

청년떡집 방탄소년단 타이니탄 틴 케이스 세트 구입 후기 (내돈 내산 솔직 후기)

물말은밥 2021. 8. 7. 14:58
반응형

저는 사실 떡볶이 이외에

떡을 먹는 일은 거의 없는데,

청년떡집이라는 곳에서

마이크 드롭 컨셉 타이니탄 틴케이스와

스티커가 포함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알게 되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ㅋㅋ

 

 

제품은 스트로폼 상자 & 아이스팩 포장으로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각각의 틴케이스는 종이 띠지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스티커는 랜덤인데,

지민이랑 정국이가 나왔습니다.

 

틴케이스 띠지를 벗겨 놓으니 

더 예쁘네요~! ㅋㅋ

 

 

보라색 틴케이스에는

보라베리 크림떡이 들어있고,

녹색 틴케이스에는

윈터 페스타 크림떡이

각각 6개 씩 들어있습니다.

 

 

100원 추가 이벤트로 받은

보라색 미니 틴케이스에는

보라베리 크림떡이 1개씩 들어있습니다.

 

 

일단 제품 받자마자 하나씩 먹어봤는데,

나머지는 금방 다 먹을 것 같지 않아서,

바로 냉동실에 넣었습니다.

 

 

다시 먹을 때 1시간 정도 상온에

꺼내두기면 하면

처음 제품을 받았을 때

같은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 

 

 

출처-청년떡집 스마트스토어

보라베리 크림떡은

직접 구워서 만든 보라색 카스테라 가루,

꾸덕한 크림치즈,

블루베리가 알갱이 그대로 들어가있습니다.

 

 

윈터 페스타 크림떡은

겉은 초록 찹쌀떡인데,

내용물은 은은하고 달달한 피스타치오 크림에

아몬드 슬라이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보라베리 크림떡은

블루베리가 상큼한 맛이 있어서,

약간 느끼할 수 있는 크림치즈와

잘 어우러져서 맛있어요.

 

 

윈터 페스타 크림떡은 

느끼한 느낌입니다.

 

 

아메리카노나

약간 씁쓸한 차와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후기들도 봤지만 

맛에는 호불호가 있는 듯 하네요. 

 

 

타이니탄 스티커 첫 장은

랜덤으로 7명 중에 한 명 들어있는데,

나머지 7장은 방탄 전원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성분표는 첨부 사진 확인해주세요~!

 

 

청년떡집에서 다이너마이트 컨셉

타이니탄 크림떡이 새로 출시되었네요.

조만간 구입하러 갑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