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날

제주 애월 브런치, 햄버거 맛집 몬스터살롱 후기 (feat. 내돈내산)

물말은밥 2022. 6. 23. 20:02
반응형

지난 4월 우리 딸랑구 생일 기념으로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기억이 더 희미해지기 전에

맛있게 먹었던 맛집들 정리해볼까합니다.

 

 

여행 둘째날 아침으로 브런치가 먹고 싶었는데, 

매장 오픈 시간과 메뉴, 위치를 찾다가 딱 맞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곽지 해변 주변에 위치한 몬스터살롱입니다. 

외관부터 눈에 들어오시죠??ㅎㅎ

스폰지밥 햄버거가게 같지만

상호는 몬스터살롱입니다.

 

 

매장에 들어가기 전에

이번 여행 기념 토퍼 들고 사진 찍기~!

 

 

저는 봉자주스세트 1개 (16,900원),

아메리카노세트 1개 (16,500원) 주문했습니다.

 

 

햄버거는 각각 제주흑돼지풀드포크버거,

몬스터제주한우버거 주문했습니다.

 

 

위의 사진은 제주흑돼지풀드포크버거이고요. 

감자튀김, 양배추샐러드 케첩, 조림콩이 함께 제공됩니다.

 

 

몬스터제주한우버거 입니다.

풀드포크버거와 달리,

통패티가 들어있습니다.

 

감자튀김, 케첩, 사워소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봉자쥬스 입니다.

 

한라봉쥬스 비슷한 느낌으로

달달하게 맛있습니다.

 

 

컵홀더가 정말 귀엽지 않나요?  ㅎㅎ

컵홀더가 마음에 들어서 집에 가져왔어요.

 

 

버거세트 2개 주문하면 제공되는 츄러스입니다.

바로 튀긴 츄러스라서 정말 맛있었어요.

버거 나오기 전에 뚝딱 먹어버렸네요.ㅎㅎ

 

 

우리집 어린이는 뽀로로 음료수하나 추가해서

감자튀김으로 한끼 뚝딱했습니다.

 

 

매장이 협소한 편이긴 하지만,

분위기 좋아요.

 

 

평일에 아침 일찍 갔는데도,

거의 만석이었기 때문에

주말에 가시게 되면 대기하실 수 있어요.

 

 

몬스터살롱

전화.  064-799-5310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6017 몬스터살롱 (지번. 곽지리 1669-1)
영업시간.  10:00~18:30 (라스트 오더18:00)
주차. 몬스터살롱 뒷편에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