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날

양주 옥정 중심상가 유가네 닭갈비 배달 시켜 먹은 후기 (feat. 배달특급)

물말은밥 2021. 8. 29. 16:08
반응형

오늘은 집근처 양주 옥정 중심상가에 위치한

유가네 닭갈비 배달 후기 남겨볼까 합니다.

 

 

닭갈비는 먹고 싶은데,

막상 5살 딸랑구를 데리고 철판 볶는 곳에 가자니

뜨거운 양념 튈까봐 신경쓰면서 

코로 먹게 될게 뻔해서

어쩔 수 없이 배달 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요즘 배달은 항상

경기도 공공 배달앱인

배달특급을 이용합니다.

 

 

충전금액에 10%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는

경기지역화폐로 결제가 가능해서,

그만큼 할인 받는 셈이 되기 때문이죠. ㅎㅎ

 

 

그리고 배달특급에 입점한 매장에서도

낮은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서로 좋잖아요.

 

 

주문한 지 40분 정도 걸려서 

드디어 닭갈비가 도착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유가네 닭갈비 세트로

닭갈비, 모둠사리(후루룩떡)+볶음밥+

콜라 500ml가 포함됩니다.

오이피클, 단무지, 쌈장, 깻잎, 쌈무,

김치국가 반찬으로 따라옵니다.

 

유가네 닭갈비는 매운 닭갈비로도 선택할 수 있지만,

저는 보통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보통 맛도 충분히 매콤합니다.

 

알토랑 같이 깻잎에 쌈무,

마늘, 쌈장 찍어서 맛있게 싸먹는게 맛이죠?ㅋㅋ

 

 

밥은 볶음밥과 공기밥 중에 골라서 주문할 수 있어요.
볶음밥은 매장에서 직접 먹으면 닭갈비 다 먹고

그 양념에 볶아 먹는 맛인데,

뭐, 닭갈비랑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ㅋㅋ

 

 

남편이랑 둘이 먹었지만

'중'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닭고기는 다 골라먹고

배불러서 아깝게 사리를 좀 남겼네요.

 

 

결론적으로 평가하자면,

매콤하게 맛있기는 하지만,

역시 철판에 그자리에서

직접 볶아 먹는 닭갈비가 더 맛있어요. ㅋㅋ


조만간 딸랑구 유치원 갔을 때
직접 매장에 먹으로 가야겠어요.

 

 

 

유가네 닭갈비 양주옥정점

전화번호. 031-866-1204
주소.경기 양주시 회천남로 92 센타프라자 1층 유가네닭갈비 양주옥정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배달시간 10:30~21:30 (배달특급 기준)
단체석, 주차, 무선 인터넷,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제로페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