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날

아이스 홍시가 이렇게 맛있는 건지 몰랐네요 (청도 반시 홍시 내돈 내산 후기).

물말은밥 2021. 7. 19. 16:06
반응형

언젠가 맛있는 녀석들이라는 TV 프로에서

식사 후에 디저트로

아이스 홍시를 먹는 것을

본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이마트에 갔다가

왠지 아이스 홍시가

눈에 띄어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청도 반시에서

나온 홍시 라는 제품 입니다.

경북 청도군에서 재배한

감홍시라고 하네요. 

 

지퍼백을 열면,

냉동상태의 홍시가 잔뜩 들어있습니다.

홍시는 껍질을 벗긴 상태이기 때문에

한번 찬물에 헹구고

30~40분 정도 상온에서 해동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청도 반시 홍시 포장 봉투 뒷면에는

냉동 홍시를

맛있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1. 홍시 스무디 : 홍시와 우유, 꿀을 함께 갈아 우리 아이 간식으로 즐기세요.
2. 홍시 요거트 : 우유 또는 요거트에 시리얼과 함께 살짝 녹인 홍시를 넣어 즐기세요.
3. 홍시 빙수 : 팥, 우유 등과 함께 홍시를 넣어 달콤한 홍시 빙수로 즐기세요.
4. 홍시 샐러드 : 채소 샐러드에 살짝 녹인 홍시를 넣어 함께 즐기세요.

 

이렇게 사왔으니,

한 번 먹어봐야 겠죠? ㅋㅋ

냉동 홍시를 찬물에 한번 헹궈서 

접시에 꺼냈 놓았습니다.

 

껍질이 벗겨져 있는 상태라

정말 좋네요. ㅋㅋ

녹여서 껍질까지 벗겨 먹어야 했으면

엄청 귀찮았을거에요.

 

 

30분이 이렇게 길다니~!!

기다리는 일이 힘들었어요.

 

완벽하게 녹을 때까지 기다리지 못하고,

숟가락으로 홍시를 잘라버렸습니다. ㅋㅋ

 

 

정말 꽁꽁 얼었던 홍시라 엄청 차가워요 ㅋㅋ

날이 더우니까 아이스크림 먹는 것처럼 맛있네요.

홍시는 달달한 홍시 맛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어서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홍시가 남아 있을지 모르겠네요.

제품명 : 냉동 홍시
내용량 : 2.3kg
원산지 : 경북 청도군
포장일자 : 상단 또는 하단 표기일
업소명 및 소재지 :
생산자단체명 : 청도대감 영농조합법인/경상북도 청도군 청도읍 송읍길 2-12
유통전문판매원 : (주)웰팜/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금일로 546번길 87
식품유형 : 농산물
유통기한 : 포장일자로부터 2년까지
원자료명 : 감홍시 100%
포장재질(내면) : 폴리에틸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