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날

노브랜드 ABC 감자튀김 재밌고 맛있네요~!

물말은밥 2021. 7. 12. 00:30
반응형

 

우리집 5살 딸랑구의 요즘 주식은

감자튀김과 치킨 너겟 입니다.

치킨 너겟은 이런 저런 브랜드

다 거쳐서

하림 치킨 너겟에 정착했죠. ㅋㅋ

 

 

감자튀김도 피콕 감자튀김으로

거의 정착하던 중이었는데요.

 

 

마침 피콕 감자튀김이 다 떨어져서

근처 노브랜드로 사러 갔는데,

안타깝게도 피콕 제품은 없더라구요.

(이마트나 트레이더스에서만 판매하는건지? )

 

 

노브랜드 냉동고에 있는

다양한 감자튀김 중에

가장 눈에 띄는 ABC 감자튀김을 구입했습니다.

요즘 알파벳과 숫자 읽을 수 있다고

잘난 척하는 딸랑구에게

딱 맞는 감자튀김이기 때문이죠 ㅎㅎ

 

해동 및 조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별도의 해동 없이 200 ℃에서 8~10분 동안 뒤집어 가면서 가열하여 드시면 맛있습니다.

오븐 조리 시
별도의 해동 없이,포장 개봉 후 용기에 담아 220℃로 예열된 오븐에서15~18분간 구워주세요.

튀김팬 조리 시
별도의 해동 없이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175℃로 예열한 다음 3~4분간 튀겨주세요.

※ 중량 및 조리기구에 따라 조리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조절하여 드십시오.

 

저는 가장 간편한 에어 프라이어로

조리했습니다.

 

 

해동하지 않은

적당량의 ABC 감자튀김을

에어 프라이어에 넣고,

190℃로 따로 뒤집지 않고

10분 정도 가열했습니다.

 

맛있게 구워진 하림 치킨 너겟과 

ABC 감자튀김 입니다. 

 

4년 차 아미인 저는

BTS 조합해서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B가 없었네요 ㅋㅋㅋㅋ

 

ABC 감자튀김은

두께가 도톰한 편이라

겉은 바삭한데,

속은 촉촉 부드럽습니다.

 

 

얇고 바삭한 감자튀김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식감이 많이 부드럽다고 느끼실 거에요.

 

 

아래 제품 설명 보시면 아시겠지만, 

생감자를 잘라서

튀긴 감자튀김이 아니라

건조 감자를 반죽해서

알파벳 모양으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이 있는게 아닐까 싶네요.

 

 

맛이나 향은 좋지만,

아쉽게도 우리집 딸랑구는

뭐든 바삭 바삭한 식감을 좋아해서

이번에 구입한 ABC 감자튀김은

제가 다 먹을 듯 합니다. ㅋㅋㅋ

 

제품 정보
포장 재질 : 폴리에틸렌
식품 유형 : 서류가공품 (가열하여 섭취하는 냉동식품/ 유탕 유처리 식품)
유통 기한 : 제품 별도 표시일까지 (일/월/년 순)
원재료명 : 감자, 해바라기유, 쌀가루, 건조 감자 (감자, 글리세린지방에스테르, 구연산), 정제소금, 히드록시프로필셀룰로스, 포도당, 산성피로인산나트륨, 탄산수소나트륨, 강황
보관 방법 :-18℃ 이하 냉동보관
제조사 : AGRISTO NAZARETH
수입원 : (주)이마트 / 02-380-5678 / 서울특별시 성동ㅇ구 뚝섬로377(성수동 2가)
반품 및 교환 장소 : 수입원 및 구입처

주의사항
이미 냉동된 바 있으니 해동 후 재냉동시키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 제품은 계란 우유, 밀, 돼지고기, 토마토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였습니다.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고시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화불 받을 수 있습니다.
부정 불량 식품 신고는 국번없이 1399 
반응형